회사소개 페이스북 블로그 카카오 도매몰 로그인 회원가입 마이페이지 주문/배송 장바구니 고객센터

오늘 본 상품

최근상품 0

추천상품 0

장바구니 0

위시상품 0

top


번호 제목
>> [회원정보관련] 아이디/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   

아이디/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을 경우 상단의 로그인 클릭후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회원가입시 등록한 이메일, 휴대폰으로 찾으실 수 있습니다.

30 [회원정보관련] 회원정보 변경은 어디서하나요?   

회원 정보변경은 로그인후 상단 나의정보 메뉴를 클릭하시고 나온 세부 메뉴중 회원정보를 클릭하셔서 변경하시면 됩니다.

 

그린피플에서는 회원님의 정보보호를 위하여 주민번호를 받지 않으며 모든 데이터는 암호화 되어 철저히 보안됩니다.

 

 

29 [배송안내]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그린피플의 기본 배송비는 2500원이며, 도서산간지역의 경우 추가배송비가 발생합니다(일부 섬지역제외)

 

무료배송의 경우: 그린피플 상품을 5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 됩니다.

28 [배송안내] 운송장 조회가 안되요.   
간혹 택배사이트에서 에러로 조회가 안되는 경우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이러한 경우 그린피플 고객센터로 문의 해 주시면 배송진행상황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27 [배송안내] 주문한 상품 아직 못받았는데 배송완료로 나오네요.   

주문이 들어온 주문서들은 먼저 송장 출력이 되고 난 이후, 포장작업이 이루어 집니다.

 

이러한 과정에서 운송장번호가 먼저 입력이 되는데 거의 대부분 당일발송이 되오며, 갑작스런 재고부족 또는


상품품질 저하에 따라 하루정도 지연되어 발송 될 수 있으며,


이러한 경우에는 배송지연안내 문자메세지를 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26 [배송안내] 방문해서 물품수령이 가능한가요?   

울산전지역 또는 가까운 타 지역까지 매장방문이 가능하시다면,


홈페이지에서 주문 후 물품수령 혹은 매장에 방문하여 상품구매가 가능합니다.

25 [배송안내] 급한 상품인데 오토바이 퀵이나 고속버스터미널로 받을 수 있나요?   
울산 전지역에는 오토바이 퀵이 가능하며, 서울 및 다른지역에서 급하게 물건수령을 원할 경우

 

고속버스터미널이 있는 지역에만 고속버스편으로 물건을 발송해 드릴수 있습니다.


퀵과 고속버스 이용시 배송비용은 고객부담이 됩니다.

24 [배송안내] 해외배송도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사전에 전화 상담후에 발송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070-8620-0610


(해외에서 전화를 주실때는 052-222-2820 )

주문시에는 어떤제품을 얼마나 구입하실지에 대한 여부를 말씀해주세요.

23 [상품관련] 로스트볼이 뭔가요?   

로스트볼이란 잃어버린 공, 즉 분실구(紛失球)를 말합니다.

1. 경기자, 그의 사이드(side) 또는 그들의 캐디가 찾기 시작하여 5분 이내에 발견하지 못했거나 자기 공이라는 것을 확인하지 못한 때.

2. 경기자가 교체된 공을 스트로크 했을 때.

3. 원래의 공이 있을 것으로 생각되는 장소보다 홀에 더 가까운 지점에서 잠정구를 플레이한 때.


그린피플은 위와 같은 이유로 플레이 하다 잃어버린공, 찾지 못한공을 국내.외에서 매입하여 세척작업을 한 후

 

당사가 제정한 엄격한 품질 등급 및 분류 기준에 따라 브랜드 및 품질 등급별 세분화 작업을 거쳐 용도에 따른 로스트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골프생활에 있어 골프볼은 장비 이상으로 아주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으면서도 라운드 중 단 한번의 실수로 인해 잃어버릴 수 있습니다.

 

이런 점에서 로스트볼은 빈번하게 발생되는 분실로 인해 결코 무시할 수 없이 많은 비용이 낭비되고 있는 대표적인 용품이 아닌가 하는데요.


골프를 생활화하여 항상 즐기기 위해서는 불필요한 경비를 최대한 줄이는 방법을 모색하는 것이 너무도 당연하다 할 것이며, 경비를 줄일 수 있는 방안 중 하나로 볼로 인한 불필요한 낭비를 줄이는 것이 아닌가 합니다.

 

그 대안으로 볼의 기능과 특성이 떨어지지 않는 품질이 좋고 저렴한 로스트볼을 사용하시는 것은 무척 합리적이며 현명한 선택 일뿐만 아니라 경제적으로도 무시 할수 없이 큰 도움이 되어 드릴 것입니다.

 

또한 부담 없는 비용으로 다양한 볼을 체험함으로써 내 몸에 가장 잘 맞는 볼을 빠르고 쉽게 찾을 수 있어 타수를 줄이고 실력을 향상시키는데 크게 기여 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한가지 알려드릴것은 그린피플의 로스트볼은 재생볼이 아닌 순수 로스트볼을 수거/관리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로스트볼에 관한 규정과 자체 기준을 표기함에도 불구하고 로스트볼을 새볼(새제품)으로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그린피플이 판매하는 로스트볼은 중고볼이며 등급별 분류와 그에 따른 가격에 차이가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로스트볼이 새 제품 골프볼과 비교하여 기능과 특성이 동일하다고 장담할 수는 없지만 품질 등급에 따른 볼의 기능과 특성에 현격한 차이가 있다고 생각하지는 않습니다.

 

프로나 로우 핸디의 상급자 골퍼가 아닌 초, 중급자 아마골퍼라면 품질 등급으로 인한 차이보다는 심리적인 요소로 인해 더 큰 차이를 느끼는 것이 아닌가 합니다.

 

아래 로스트볼 등급별 기준은 그린피플의 자체 기준이며 구매자의 기준과 타 업체와의 기준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22 [상품관련] 로스트볼 2피스와 3피스의 차이점이 뭔가요?   

골프공은 크게 2피스 볼과 3피스 볼로 나누어 볼 수 있습니다.

 

2피스 볼은 코어(Core)라고 하는 핵에 겉 겁질(Cover)을 입혀서 2피스 볼이라하고 3피스 볼은 코어(Core)와 겉 껍질(Cover) 사이에 한겹(Mantle layer)을 더 집어넣어서 3피스 볼 이라고 합니다.


2피스 골프볼은 터치감이 딱딱한 반면 런(공이 탁착 후 굴러가는 거리)이 좋아 비거리가 아주 좋으며 훅이나 슬라이스가 적습니다.

볼 자체가 딱딱해서 임펙트 시 클럽 페이스에 머무는 시간이 적기 때문에 스핀이 잘 걸리지 않고 바로 튕겨져 나가기 때문에 훅이나 슬라이스가 잘 나지 않습니다.



초,중급자 골퍼들이 소프트한 터치감으로 인해 3피스볼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만 훅이나 슬라이스가 많이 걸리거나 스윙스피드가 느린 골퍼는 오히려 3피스 볼에 비해 2피스 볼이 경기에 유리합니다.

3피스 볼은 정확한 타격이 아니면 스핀이 쉽게 걸려 훅이나 슬라이스가 많고 부드러워 오히려 비거리가 짧게 나기 때문이지요. 근래에는 볼 제조기술의 발전으로 2피스 볼도 터치감이 부드러우면서도 2피스의 장점인 비거리도 뛰어난 제품이 상당히 많습니다,

3피스는 코어와 겉 껍질사이에 한 꺼플을 더 집어넣은 볼이기 때문에 2피스 볼에 비해 훨씬 소프트하며 타구감이 부드럽고 각종 샷 시 클럽 페이스에 착 달라붙어 오래 머물기 때문에 스핀이 잘 걸립니다.

따라서 드로우나 페이스 샷을 구사 할 수 있습니다. 이런 이유로 프로나 로우 핸디의 중상급자 골퍼는 3피스 혹은 4피스 볼을 선호합니다.

많은 연습과 구력에 의해 대체로 비거리가 좋을 뿐만 아니라 클럽을 자유롭게 다루며 임펙트가 정확하기 때문에 볼을 컨트롤하여 자신이 원하는 위치에 볼을 안착 시킬 수 있기 때문이지요.

21 [상품관련] 골프공에 로고인쇄 하고 싶습니다   

새제품(정품볼) 로고인쇄는 가능합니다.

 

전화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070-8620-0610

로스트볼의 경우 재고확보와 작업시간으로 인해 가격인상의 원인이 되어 로고인쇄는 받지않습니다.(로스트볼 마킹 포함)

 

20 [상품관련] 품절중인 상품은 언제 입고되죠?   
그린피플에서 제공중인 상품의 경우 품절이 되지 않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간혹 입고절차나 제작기간이 소요되는 경우 또는 시즌제품으로 더 이상의 제작을 하지 않는 경우는 품절이 되기도 합니다.

 

특히 정품볼의 경우는 한해가 끝나는 시점에는 재고확보가 어렵습니다. 위 경우가 아니라면 대체로 3~7일 이내에 재입고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로스트볼의 경우 무작위로 수거되는 볼들을 분류,세척 작업을 하며 특정 브랜드 볼의 수량을 가늠할 수 없기 때문에

 

언제, 얼마나 입고될지는 알 수 없는 실정입니다.

 

특히 인기 많은 상품(pro v1, A+급 볼 등)은 상품화 되는 순간부터 출고되기 때문에 더 많은 고객님들이 원하는 제품을 받을 수 없는 점은 저희도 매우 안타깝게 생각하고 있는 부분입니다.

 

그렇다고 고객님들께 실시간으로 쇼핑몰에 접속하여 확인해보라고도 할 수 없어 미약하게나마 고객님께 만족을 드리고자 제품이 입고되면 핸드폰 문자로 알려드리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서비스를 받으실 고객님은 필히 회원으로 가입하시고, 올바른 핸드폰 번호를 남겨주시면 재입고시 연락드립니다.

19 [상품관련] 로스트볼 매입도 하나요?   

네, 매입도 합니다. 전화를 주시면 담당자와 상담할 수 있습니다. ☎ 070-8620-0610


또는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셔도 됩니다. 글을 남기실 때는 볼의 종류,수량, 상태 등 자세한 내용과 함께 고객님의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저희가 전화 드리겠습니다.

18 [상품관련] 기재되자 않은 상품정보를 더 알고싶어요   
각 상품마다 상세설명 페이지에 상품정보가 명시되어 있습니다만

 

기재가 되어 있지 않는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면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확인 해 드릴 수 있습니다.

17 [상품관련] 구입후 AS가 가능한지요?   

A/S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해 주시면 각 상품마다 가능 여부를 확인 하여 안내 해 드리고 있습니다.

16 [상품관련] 주문한 상품이 아닌 다른 상품이 배송 되었어요.   

포장과정에서 상품이 대체 되거나, 오발송이 되는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반품신청시 사유를 입력하신 후 신청하시거나 고객센터로 문의 해 주시면 신속히 확인 후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15 [배송안내] 배송,주문,반품,환불   

주문.배송: 그린피플은 당일배송을 원칙으로 입금 확인 후 1~3일 이면 제품을 받아보실 수 있으나 인기상품 과 물량이 부족한 상품 및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연휴,시즌특수 등) 지연될 수도 있습니다.

월~금요일 오후 5시까지 결제 완료된 주문건에 한해 오후 06:00 에 일괄배송을 하므로 배송마감 1시간전에 결제 완료 하셔야 합니다.

배송 마감 이후에 결제하시면 다음날 주문접수, 발송되며 금요일 마감이후 주문건은 월요일에 주문접수 및 일괄배송됩니다.

그린피플은 CJ 대한통운 택배를 이용하고 있으며, 주문상태가 '발송완료'인 경우 물품추적기능을 이용하시면 현재 물품의 위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접수가 되어 택배사로 보내지게 되는 것입니다.


교환 및 반품 규정

제품 불만족시엔 고객님 불편없이 신속하게 교환, 반품이 가능하니 안심하시고 구매하세요~

제품의 오배송, 제품하자의 경우 제품수령후 7일 이내에 한해 그린피플이 배송비를 부담하여 교환 및 환불을 해드립니다.

7일이 경과한 제품은 죄송하지만 교환,반품을 해 드릴수 없으니 깊은 양해부탁드립니다. (교환, 반품은 고객센터로 먼저 전화주세요)


다음과 같은 경우는 교환,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기간 이내라도 절대 불가)

-사용흔적이 있는 경우

-제품의 손상 및 변형이 있는 경우

-제품의 텍(Tag)을 뗀 경우

-제품의 포장상태가 훼손된 경우

-사은품 또는 서비스 물품의 훼손, 분실의 경우


착불택배로 제품반송시에는 반드시 CJ 대한통운 택배를 이용바랍니다 (1588-5353)

교환,반품 주소 : 울산 광역시 중구 성안동 789-1번지 그린피플

14 [주문취소] 반품이나 환불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반품이나 환불신청시 상단의 주문/배송 클릭후 주문서 상세보기에서 반품/환불 신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반품/환불 진행상황은 반품/교환내역 또는 환불내역에서 실시간 확인하실 수 있으며

 

반품이나 환불완료시 별도로 문자와 이메일을 전송하여 상세내역을 보내드립니다.

13 [주문취소] 주문/결제 취소를 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상단메뉴중 주문/배송을 클릭하시면 주문하신내역이 확인 가능하며, 취소하고자 하시는 상품의 상세정보 조회버튼을 클릭합니다.

주문상세정보 창이 뜨시면 주문무효버튼을 클릭하시면 주문취소 처리가 됩니다.

카드취소는 고객센터에서 구매취소 확인후 이니시스에 취소요청이 이루어 지므로 근무시간에 경우 바로 취소가 되나 휴일의 경우 늦어질수 있습니다.

하지만 평일에 바로 취소 되시니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12 [배송안내] 비회원 주문 후 주문내역은 어디서 확인 하나요?   

상단메뉴중 주문/배송조회를 클릭하시면 로그인 메뉴 하단에 비회원 주문조회에서 확인가능합니다.


주문번호는 주문시 이메일과 휴대폰으로 발송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라며 만약 분실시 고객센터로 연락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농협 831-12-334544

하나은행 532-810303-13107

 국민은행 860202-01-294671

우리은행 1002-441-698684

 신한은행 110-089-989266

 
   
   
 
     
회사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이용안내   견적/제휴 문의   개인 결제창
                 
회사명 : 그린피플 | 대표 : 김영민 | 사업자등록번호 : 610-20-94827 [사업자정보확인] | 통신판매업 신고 : 2011 울산중구 0117
주소 : 울산광역시 중구 성안동 789-1 그린피플 (전관) | TEL : 070-8620-0610 | FAX : 052-970-0880 | 이메일 : cs@greenpeople.in
개인정보보호 책임자 : 김창환 | hosting by ㈜가비아씨엔에스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